카더라/미국

펜스 결국 배신 트럼프 돌파구는 결국?

미래시 2021. 1. 7. 08:00

www.youtube.com/watch?v=AvPWSQcWn28

 

펜스의 배신같은 행위로 시위대가 의회점거를 시도하여,

내부에 침투한것으로 보이는 안티파 등의 트럼프반대파가

이슈를 만들기위해 총탄을 발포한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뉴스를 보면 한명이 죽었다는 말이있고,

한명은 목을 한명은 가슴에 총상을 맞았다고하네요.

결국 이렇게 프레임을 몰고가서 시위대가

극단주위자들이라고 몰아가는 것같네요.

최신 뉴스입니다.
트럼프 지지자인 에슐리바빕 이라는 공군예비역 여성분이 법집행관 즉 경찰총에 숨졌다고 확실한소식이나왔네요

결국 민주당이 트럼프지지자를 희생양으로 지지자들폭동으로 프래임을 씌어서
본보기를 한듯 쉽네요.

 
앞서 느꼈지만
모든상황이
정상이 아닌것같습니다.

주류언론들은 지지자들이 발포했다고

아예 결론을 내리고 말하고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aRZlaAs4-A4

 

펜스의 배신행위는 린우드 변호사가

이전에 계속 말하였습니다.

 

저 또한 그를 믿고있었고, 오히려

제나엘리스같은 백악관 관리들을

못믿어워했는데

결국 여기까지 왔네요.

 

이제는 계엄령밖에없지만,

지금에 와서해봐야

트럼프가 때쓰는 것처럼밖에 보이지않네요.

 

아마도 줄리아니와 제나 엘리스 등 과 같이하는

백악관관리들은 오히려 트럼프가

계엄령을 못쓰게

현재까지 끌고온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www.youtube.com/watch?v=mVK01ApTBMw

 

바이든은 성명 발표에서 트럼프에게

포기하라고 계속 강조를 하는데,

미국대통령 선거의

신뢰도를 박살낸것은 사실

민주당이죠.

 

 트럼프는 백악관 직원들을

믿었다는것이 패착으로 보입니다.

 
이와함께 트럼프가
승복했다는 보좌진의 트윗이
나왔다고하는데
아직 아무것도 모릅니다.

이제는 누가 대통령이 될지 모르겠네요.

사실 전 누가되는 지는 크게 궁금하지않고,

그것으로 인해

한국 경제가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가

더 궁금합니다.

 

www.youtube.com/watch?v=Lx2b8zD8Xcc

 

미국은 예전부터 소아성애자들이 살아왔고

우리하고는 멀리떨어져있으니까요

 

www.youtube.com/watch?v=nx2i-Zp59BE&list=PLzgzp6BUBmTHM9y7rZdE3UsfeT4xqMzj7&index=2

 

 

다만 한국도 공산화, 점점 친중으로

가는 것이 안타깝고

 

 

이전에도 전달드렸다시피

중국은

홍콩 > 대만 > 한국 > 북한 > 일본 및 제3국가

침탈할 계획을 예전부터 가지고있었습니다.

 

현재는 홍콩은 먹었고,

대만도 이제 먹을 계획을 잡고있죠?

한국차례가 올때 한국의 언론만

믿고있는 사람들의 반응이

어떻게 될지 궁금은 하네요.~

 

저만의 뇌피셜이지만,

중국의 금융위기가 오더라도

바이든이 대통령이 된다면

물심양면 도와주겠죠.~~

 

중국 현재 처해있는상황을

벗어나게된다면,

한국은 사실 끝이라고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futureeye.tistory.com/entry/%EB%AF%B8%EA%B5%AD%EB%8C%80%EC%84%A0-%EB%B6%80%EC%A0%95%EC%84%A0%EA%B1%B0-%EC%A7%84%EC%A7%9C%EB%89%B4%EC%8A%A4-%EB%B3%B4%EC%84%B8%EC%9A%94

 

미국대선 부정선거 진짜뉴스 보세요

현재 미국대선에대한 부정선거 논란이있는데, 진실은 어디있을까요? 트럼프대통령이 정말로 멍청하고 나쁜 그런사람일까요? 사람들은 언론들이 얼마나 우리에게 큰영향을 주는지 모릅니다. 계

futureeye.tistory.com

futureeye.tistory.com/entry/%ED%8A%B8%EB%9F%BC%ED%94%84-%ED%95%A8%EC%A0%95-%EB%B9%A0%EC%A7%80%EB%8B%A4

 

트럼프 함정 빠지다?

2021년 1월 6일 결전의날 상하원 합동회의에서 미국의 헌법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줄 알았지만 역시나 딥스테이트의 직간접 영향권에 있는 정치인들이 결과를 봐꿔주지를 못했습니다. 워싱턴 DC

futureey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