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기업(CJ ENM) 및 소속사(빅히트)가 한국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지평을 여는 프로그램을 제작 중에 있습니다.

 

 

 

 

 

그 이름은 아이랜드 I-LAND

 

최근 전세계에서 붐이 일어나는 KPOP은 아이돌 BTS의 성공으로 더욱 신화를 쓰게 되었죠.

 

아이랜드는 아이돌을 탄생시키기 위한 하나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이상적인 아이돌을 만들기 위한 특별 설계된 공간을 아이랜드라 명칭 하며, 총 3년에 걸친 기획과 제작 기간을 거쳐 완성된 첨단 시스템을 포함한 '트레이닝과 생활, 무대'와 함께 모든 것이 가능한 거대 건축물입니다.

 

자신의 운명을 걸고 전 세계 각국의 지원자들이 지원하여, 제한된 시간과 시스템이 제시한 테스트를 통과를 해야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랜드에서 끝가지 생존하는 누군가는 KPOP 아이돌을 대표할 수 있을것이라 예상을 합니다.

 

 

 

 

 

 

 

 

 

현재 지원자는

 

김선우, 김윤원, 김태용, 노성철, 니콜라스, 니키, 다니엘, 박성훈, 변의주, 양정원 이건우 이영빈, 이희승, 정재범, 제이, 제이크, 조경민, 최세온, 최재호 추지민, 케이, 타키, 한빈

 

프로그램 진행자는 대한민국 최고배우인 남궁민과  프로듀서는 가수 겸 배우인 비, 가수 지코함되었다고 합니다.

 

 

www.youtube.com/watch?v=feX41A8dsGc

 

 

 

 

 

 

 

2020년 6월 26일 오후 11시 Mnet에서 첫방송되는 아이랜드는 CJENM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프로듀싱 노하우가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프로그램입니다.

 

 

세상에 없던 미지의 공간에서 펼쳐지는 진화된 생존게임을 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XRpRn-aSthQ

 

 

아이랜드 한국 한류의 끝판왕이 되지 않을까?

 

아이랜드가 만약 해외에서 대성공을 이루게된다면, 참여하였는 출연진도 제 2의 BTS 가 되지 않을까?